#셀피

What is 셀피, Where is 셀피, Что такое 셀피, Где 셀피, 셀피 nedir, 셀피 nerede, 셀피 nasıl kullanılır, 셀피 ne işe yarar, How to use 셀피, Как использовать 셀피, 如何使用셀피., 如何使用셀피., 什麼是셀피., 什么是셀피., 셀피在哪里, 셀피在哪裡, Donde esta 셀피, Que es 셀피, Cómo usar 셀피, Wie benutze ich 셀피, Wo ist 셀피, Was ist 셀피, Qu'est ce que 셀피, Où est 셀피, Comment utiliser 셀피

아아 맛집 🥤


💬1

나는 앞 뒤 다른 것들이 젤 시렁 ㅎ ㅎ


💬1

#찌니 컨디션꽝 😷


💬1

시스루 p + 와이드밴딩 sl 💙 오늘 업데이트 되었어용


💬1

민트초코 덕후였는데 요즘에는 엄마는 외계인이 너무 좋아 매일 1콘씩 하는 중 🥳 #심슨 #분당 #베스킨라빈스 - #selfie #ootd #dailylook #lfl #fff #셀피


💬0

今1番行きたい場所は釜山🐟🐟🐟. . 끝이없는 유럽여행사진 그냥#자기만족#ㅋㅋㅋ . . 근데 지금은 부산 너무 가고싶다 쌀쌀해진 날씨에 광안리 바닷가 가면 딱좋은데🏝🏝🏝그쵸?😊. . #유럽#좋아요#프랑스#파리#또가고싶다#셀피#여행#パリ#写真#自己満#永遠#思い出に浸る


💬0

올리브영 쌀가루 스크럽 단 1회 사용으로 각질 + 블랙헤드 + 보습 개선 임상실험으로 검증되어 안심할 수 있어요 ! ! . . . . . . #나인위시스 #쌀가루스크럽 #라이스파우더폴리쉬 #올리브영클렌징 #올리브영추천템 #각질제거 #스크럽추천


💬0

하늘 쌉미쳣고


💬1

#셀기꾼#셀카사기꾼 이래 그럼 #셀피 는 뭐지


💬0

누나 나 잘 찍고이써?? #설정샷


💬2

수학여행 와찌러~~


💬1

군복 봤다하하하누ㅏ후라루라흐ㅜㅎ후ㅏㅎ흐ㅡㅎ하하허후흐 다리 개길라ㅓㅓㅓ 진짜ㅏㅏㅏㅏ지현태 똥꼬


💬1

Dodge challenger Srt hellcat 베러모션 CLEAN&TOUCH 세차장 벙개 모임 #dodgechallengersrthellcat


💬1

흐헤헿ㅎ🤗


💬2


💬2

#가을타니 🍂


💬1

도망가기 3분전


💬2

놀이터 대장님🙋🏻‍♂️


💬2

증명사진찍는고가테..


💬1

그때의 나


💬2


💬1

* 하늘이 다했던 날 . . 오픈한 지 한달된 55도커피로스터스 하지만 이미 사람들 매우 많음😱 . . 가보고싶어하다가 쌤들하구 가봄 키키 다행히 빵, 커피 다 맛있으시다고 하심 #성공함✌


💬2

참고 견뎌야지


💬1

공부하기 싫어


💬2

또 놀러가고싶다!!🔥🔥🔥


💬2

미용사가 또 내머리를 blackkk kimotti


💬2

Korea, Busan 트럭에서 사온 꽃인줄은 아무도 모르게찌? 다 마신 와인병에 꽃아봤어요 나름 가지도 치고 ㅋㅋㅋㅋ 곧 가게를 오픈할 예정인데 우리 사업주님께서 저에게 식물관리의 미션을 주셨어요 성격이 여성스럽지못해서 그런가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에 가시가 있네요^^


💬1

몇년만에 만난 칭구들도 넘 좋규 ~ 한강도 너무 좋구 ~ 풍경도 너무 이쁘구 ~ 돗자리 깔고 누워있는데 세상 여유롭고 행복 ㅠㅠ 😍아 그리구 뿌링클 순살은 먹지 않는걸로 ㅎ


💬2

💇🏻‍♀️➡️👩🏻 싹뚝


💬2


💬2

💟+792 보고싶다구 나 퇴근할때 데릴러오셔따 :)💜 (지용오빠 태희오빠 고마워요😋)


💬4

꽃의 죽음으로 아름다움을 얻듯이⠀⠀⠀⠀⠀⠀⠀⠀⠀⠀⠀⠀⠀⠀⠀ ⠀⠀⠀⠀⠀⠀⠀⠀⠀⠀⠀⠀⠀⠀⠀⠀ ⠀⠀⠀⠀⠀⠀⠀⠀⠀⠀⠀⠀⠀⠀⠀⠀ ⠀⠀⠀⠀⠀⠀⠀⠀⠀⠀⠀⠀⠀⠀⠀⠀ ⠀⠀⠀⠀⠀⠀⠀⠀⠀⠀⠀⠀⠀⠀⠀⠀ ⠀⠀⠀⠀⠀⠀⠀⠀⠀⠀⠀⠀⠀⠀⠀⠀ ⠀⠀⠀⠀⠀⠀⠀⠀⠀⠀⠀⠀⠀⠀⠀⠀ ⠀⠀⠀⠀ ⠀⠀⠀⠀ ⠀⠀⠀⠀ ⠀⠀⠀⠀ ⠀⠀⠀⠀ ⠀ #일상 #데일리 #맞팔 #맞팔해요 #팔로우 #선팔 #소통 #소통해요 #좋아요 #좋아요반사 #셀피 #예술 #그림 #그림스타그램 #패션스타그램 #옷스타그램 #instadaily #f4f #daily #dailylook #selfie #follow #fashion #followme #ootd #art #artwork #acrylicpainting #painting #drawing


💬0

누가 이게낫대


💬2

🧸


💬3

아무렇지 않은 척 ✔️


💬2

🌞


💬4

𝙤𝙭𝙚𝙡𝙮 𝙨𝙩𝙪𝙙𝙞𝙤


💬5

오늘은 설아가 좋아하는 아빠랑 밤마실 🌜


💬7

기여워라~💕


💬1

돌아온 꿀 휴식


💬10

⚜️쉬드엘 벨벳 에어 에이블 쿠션⚜️ •••••••••••••••••••••••••••••••••••••••••••••••••••••••••••••••••••••••••••••••••••••••••••••••••••••••••••••••••••••••• 제가 사용한 제품은 21호에욤 • ✨ 한번터치로 네츄럴핏&텐션핏&세미 매트핏 모두 에어핏커버 • ✨ 초 밀착 자석피팅에 커버파우더와 세범 컨트롤파우더로 주름과모공사이에 끼임없이 깨끗한 커버로 평소 모공이나 주름에 끼이신 분들 추천 • ✨ 블루라이트 차단 루테인함유로 생활속에서 블루라이트에 지친 피부를 막아줌 • ✨ 수분&보습력도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커버가 잘되며 지속력도 짱짱했던 제품 •••••••••••••••••••••••••••••••••••••••••••••••••••••••••••••••••••••••••••••••••••••••••••••••••••••••••••••••••••••••• #쉬드엘 #쉬드엘벨벳에어에이블쿠션 #쉬드엘벨벳쿠션


💬15

뾰루지..😱😱


💬3

핑크뮬리 나도봣다


💬6

인생네컷 더 많이 찍어야지~̆̈ - - - #인생네컷 #인생네컷📸


💬7

내짝꿍 빠빠잉 ㅠㅜㅜㅜ😢


💬3


💬4

다음 생에도 나로 태어나 널 사랑하길


💬3

앞머리 원래 저렇게 안짧음 ,,,


💬14

안그래도 키 작은데 더 작게나ㅇ.....ㅘ


💬2

컨셉 = 쌍댕이


💬2

이유 없이 마음에 들어


💬3

코코랑 #부산 #핑크뮬리 🌷🌸


💬1

좋아 자연스러웠어ㅋㅋㅋㅋ


💬29

꾸덕


💬2

음!


💬8

🍄보노토퍼🍄 •••••••••••••••••••••••••••••••••••••••••••••••••••••••••••••••••••••••••••••••••••••••••••••••••••••••••••••••••••••••••• 🐚 케이크토퍼&생활인테리어토퍼 자체주문!! • 🐚 이벤트나 꾸미기에 완전 좋은 잇템!! • 🐚 주문은 @bonotopper 여기로 문의해주세용!! ••••••••••••••••••••••••••••••••••••••••••••••••••••••••••••••••••••••••••••••••••••••••••••••••••••••••••••••••••••••••••


💬22

흑발했지롱🖤


💬28

긱사 노잼,,


💬13

Next Page